기사 메일전송
[청지기 뉴스] 김해영 최고위원, 더불어민주당 서울청년당원 모여라 ~~ - 김해영, 당에서 청년당원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겠다. - 대한민국 청년의 목소리가 정치권에 반영
  • 기사등록 2018-09-14 13:00:01
  • 수정 2019-08-31 22:30:09
기사수정

【미디어내일엔 남상오 기자지난 13일 저녁 여의도에서, 김해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서울 청년당원들과 함께 '청년정치'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 김해영 의원,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청년당원들과 청년정치에 대한 간담회 (사진 = 김형중 기자)


이 자리에서, 김 최고위원은 "당에서 청년 당원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노력을 할것이며, 일자리·주거·교육 등 청년문제 해결을 위해 청년의 입장에서 청년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최선을 다할것이다"며 "앞으로 선출될 전국청년위원회 위원장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의 목소리가 정치권에 최대한 반영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최고위원은 지난 12일 부산을 시작으로 해서, 전국 청년들과 만남을 시작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전국청년위원회 위원장을 10월초에 대위원(만45세 미만) ARS 60%와 권리당원(만 45세미만) 여론조사 40%로 선출하기로 지난 4차최고위원회의에서 의결했다.


남상오 기자 wisenam@usnpartners.com


Copyright ⓒ 미디어 내일엔 & www.medianext.co.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독자 여러분의 광고 클릭이 본 지와 같은 작은 언론사에는 큰 힘이 되며 좋은 기사 작성에 밑거름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anext.co.kr/news/view.php?idx=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메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focus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최신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