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1 17:25:03
  • 수정 2019-03-11 17:36:45
기사수정


▲ 10일 자유시민정치박람회에서 인사하는 김세연 부산시당위원장. <사진: 내일N DB>


미디어 내일N 정승호 기자10일 자유한국당 부산시당은 부산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자유한국당이 바뀝니다! 이제는 축제 같은 정치를!'이라는 주제로 시민과 당원이 참석한 '자유시민정치박람회'를 열었다.


김세연 시당위원장은 "이번 정치박람회는 '폴케뫼데'나 스웨덴의 '알메달렌' 정치축제와 같이 정치인, 시민, 당원들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정치축제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김 위원은 "이번 정치박람회는 시민에게 정치가 어렵고 복잡한 것이 아니라 즐겁고 재미있는 것임을 알리는 축제의 장이 됐다며 새롭게 태어나는 한국당의 모습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교안 당 대표, 조경태 최고위원, 한선교 사무총장, 김세연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당 소속 부산 국회의원, 당협위원장, 시당 주요당직자와 부산 시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정승호 기자 saint@usnpartners.com


미디어내일N & medianex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광고 클릭이 본 지와 같은 작은 언론사에는 큰 힘이 되며 좋은 기사 작성에 밑거름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anext.co.kr/news/view.php?idx=2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많이 본 의회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2th News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내일N 이슈
게시물이 없습니다.
오늘의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