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8 12:52:36
  • 수정 2019-03-07 09:47:53
기사수정

자신만 알고 있기 아까운 장소나 이미 알려진 장소라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을 소개하면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마포의 다양한 관광 자원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SNS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


▲ 숨어있는 마포구 명소, 연남동 카페. <사진: 마포구>


[미디어내일N 정나은 기자] 마포구 유동균 구청장이 스마일(스마트한 마포의 일상) 관광 후기이벤트를 오는 3월부터 진행한다.


이벤트는 마포구 주요 관광지를 여행한 관광객이 사진과 함께 관광 후기를 온라인에 게시하면 구가 매월 7명의 우수 후기를 선정해 온라인 상품권(3만 원)을 지급한다.


지난해 3개월간 진행했던 이벤트를 올해는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확대해 운영한다. 유 구청장은 늘어난 기간만큼 다양하고 풍부한 마포만의 매력이 공유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구 관계자는 이벤트 활용법에 대해 지난해 이벤트에서는 막바지에 관광 후기가 몰려 경쟁이 심했다올해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남들이 올리지 않는 새로운 장소를 찾는다며 가산점도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나은 기자 jung12580@naver.com


미디어내일N & medianex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광고 클릭이 본 지와 같은 작은 언론사에는 큰 힘이 되며 좋은 기사 작성에 밑거름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anext.co.kr/news/view.php?idx=2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본 정부/지자체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내일N 주요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SNS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최신 기사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