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1 22:33:16
기사수정


▲ 자유한국당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는 심재철 원내대표. <사진=정승호 기자>



【미디어내일N 정승호 기자】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가 여야 대치 정국과 관련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 세력과 좌파독재국가를 만들려는 세력들 사이의 대결"이라고 단언했다. 


심 원내대표는 11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입법부의 완전한 장악과 사법부의 완전한 통제를 위해 예산안 폭거보다 더한 밀실야합이 진행 중"이라며 "우리들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최선을 다해 저항 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는 전날 한국당을 제외한 '4+1'(더불어민주당·바른미래당·정의당·민주평화당+대안신당) 공조로 예산안이 강행 처리된 것을 두고 "혈세를 마구 뿌려댄 최악의 밀실 담합 예산 폭거"라며 "노골적으로 법 위에 군림하려는 좌파독재 세력에 의해 대한민국이 후퇴“라고 주장했다.  


이어 "국회의장이 밀실 예산의 호위무사를 자처했고, 소수 야당들은 예산안 떡고물과 연동형 의석수 나눠 먹기에 눈멀었다“며 ”5명이 모여 앉은 정체불명의 소모임이 입법부의 예산심의권을 농락했다"고 분노했다. 


심 원내대표는 "표결 직전까지 본회의 상정 법안을 감추다가 꼼수 상정으로 절차적 민주주의가 무너졌다“며 ”513조원이라는 국가 예산은 법적 권한도 없는 자들이 기록 하나 남기지 않고 짬짜미로 나눠 먹었다"고 비판했다. 


그는 "세입 법안이 통과되지도 않았는데 세출 예산안부터 통과시킨 희대의 막장 예산"이라며 "이같이 민주당과 위성 정당들, 관료들이 한통속이 돼 입법권을 침탈한 범죄 행위에 대해서는 이에 관여한 모든 부역자들을 양심과 역사의 사법부 법정에 세워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호 기자 saint@usnpartners.com


Copyright ⓒ 미디어내일엔 & medianext.co.kr 무단 복제 및 전재 – 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광고 클릭이 본지와 같은 작은 언론사에는 큰 힘이 되며 좋은 기사 작성에 밑거름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anext.co.kr/news/view.php?idx=3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많이 본 의회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2th News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내일N 이슈
게시물이 없습니다.
오늘의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