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0 17:16:06
  • 수정 2019-02-01 18:45:11
기사수정


▲ 29일 용인지역당원 신년인사회가 우태주 전 도의원의 사회로 바른미래당 용인시갑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이동섭) 사무실에서 열렸다.<사진 = 이설아 객원기자>


【미디어내일N 이설아 객원기자】지난 29일,이동섭(바른미래당 비례대표, 용인시갑 지역위원장)의원은 용인시 처인구 신천빌딩 2층에서 국회의원 이동섭 사무소의 개소식과 용인지역 당원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우태주 전 경기도의회 도의원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정형호 바른미래당 재정위원장 겸 마포갑지역위원회 위원장, 한지호 바른미래당 전국장애인위원회 위원장, 인간문화재 송창일 주철명장, 남덕현 교수, 임순길 교수, 오태웅 교수(이상 용인대 교수), 강장욱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부회장을 비롯한 당원 백여 명이 참석했다.


이동섭 의원은 "젊은 시절에 이곳 용인의 자랑인 용인대학교에서 체육학 학사‧석사‧명예박사를 모두 받았고, 또한 이 곳에 위치해 있는 명지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는 등 끈끈한 학연과 인연을 맺고 있다"면서 용인을 제 2의 고향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처인구 발전 전략과 용인시 개발전략을 현실화시켜나가겠다"며, 비롯 현 백군기 시장(용인시)과는 당은 다르지만,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유치계획 △대한축구협회 축구종합센터유치 △도로 철도망 확장으로 스마트 교통도시 조성 가속화 △용인에 특화된 다양한 보편 복지 정책 등등 용인시 발전을 위하여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설아 객원기자


ⓒ 미디어내일엔 & medianex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광고 클릭이 본 지와 같은 작은 언론사에는 큰 힘이 되며 좋은 기사 작성에 밑거름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anext.co.kr/news/view.php?idx=18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많이 본 의회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2th News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내일N 이슈
게시물이 없습니다.
오늘의 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